s_usr_id= s_usr_key=

고객지원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1:1 상담문의
  • 원격지원서비스
  • 이용안내

Customer Support

☎ 02-593-0582

평일 10:00 ~ 18:00,
점심시간 12:00 ~ 13:00
(토,일,공휴일 휴무)

공지사항

※이니시스 결재 관련 오류 발생시 조치 방법 안내※
등록일 : 2021.01.19조회수 : 4144

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, 아래와 같은 조치를 해주세요.

1. IE 브라우저 실행 후 키보드의 ALT+T 키를 눌러주세요

2. 도구 (또는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클릭) > 인터넷 옵션 > 일반 > 검색기록 > 삭제 버튼 클릭


3.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’ 박스체크 > 삭제 > 확인


4. 인터넷 옵션 > 내용 > 인증서 > SSL 상태 지우기


5.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동

목록

빠른접수

quick menu

top